즐거움이 가득한...

황금빛 내 인생 1회 다시보기 영상 자료입니다.


황금빛 내 인생 1회 다시보기 영상 자료입니다.

황금빛 내 인생 1회 – 정직원이 되는 험난한 길

이른 아침부터 쓰레기통을 뒤지는 그녀의 무언가를 찾기 위해 쓰레기통을 뒤지다 결국 쓰레기통속에 있는 분유깡통에서 쏱아지는 오물로 치마를 모두 버린다. 아무래도 쓰레기통들을 뒤지며 분유통을 찾고 있는듯 한 그녀는 계약직.

정신없이 이곳저곳의 쓰레기통을 뒤져 수거한 분유깡통을 들고 회사로 출근해 상사에게 보고를 하니 오물에 옷을 다 버린 그녀를 바라보며 오물냄새에 상사는 코를 찡그린다. 그렇다 그녀는 계약직, 부서내에서 온갖 잡다한 쓴 일들 및 잡심부름까지 모두 맡아서 하고 있다.

물론 다른 계약직 사원들은 그녀의 충성스럽고 악바리 근성을 이해하지 못한다.

황금빛 내 인생 1회 다시보기 요약영상 1 (부제 – 신혜선, 쓰레기통까지 뒤지며 잡심부름… “정직원만 된다면야..”)

 

황금빛 내 인생 1회 – 차가운 태도의 어머니

재벌가의 아침식사는 어떨까? 맛있게 먹어라는 말보다 아침부터 사업에 대한 얘기가 나온다. 아버지의 질문에 아들은 또박 또박 전날에 있었는 결과를 얘기하는데 어머니는 차갑고 딱딱한 태도로 기업은 재미로 하는게 아니라며 나무라는 자리가 되었다. 할아버지를 할아버지라고 부르지 못하고 회장님이라고 불러야 하는 재벌가.

아들이든 딸이든 예외없이 재벌가의 아침식사는 따뜻하고 온화한 느낌보다는 모든 대화내용이 딱딱한 사업 얘기, 사업 관계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얘기들이 가득하다.

황금빛 내 인생 1회 다시보기 요약영상 2 (부제 – 박시후, 차가운 태도의 나영희에 ˝어머니 걱정마세요˝)

   

황금빛 내 인생 1회 – 나는 게이가 아니라구 발끈!

회사의 중역 이사진들이 모두 모여있는 가운데 한 청년이 발표를 하고 있다. 그가 추진하려고 하는 사업계획을 발표 및 보고하는 자리인듯 하다. 그러나 이곳 저곳에서 칭찬도 나오지만 부정적인 반대의사, 방해적인 느낌의 언사도 나오는 걸 보면 같은 회사에 있어도 치열한 경쟁자들로 들실거린다는 느낌이 드는 분위기.

힘들게 발표를 끝마치고 회의장을 나와 엘리베이터에서 엎드려 구두끈을 묶고 있는 도중 여직원들이 엎드려있는 그를 미쳐 알아채지 못하고 그에 대한 뜬소문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그 대화중에 그가 게이라는 이야기 까지나온다. 이를 듣다 못한 청년은 벌떡일어난다.

황금빛 내 인생 1회 다시보기 요약영상 3 (부제 – 재벌 3세 박시후, 게이 루머에 발끈! ˝내가? 내가 왜?˝)

   

황금빛 내 인생 1회 – 사랑도 돈이 있어야 한다.

편의점 앞에서 캔맥주를 따 거하게 맥주한잔을 하고 있는 계약직의 그녀.. 한모금 마시며 캬아~ 하는 순간 그녀의 여동생인듯 입에 빵을 물고 언니야~ 하면서 다가온다. 그녀는 빵에 미련을 버리고 이제 그만 안정적인 직장을 찾아 취직을 하라며 조곤조곤 나무랜다. 니 용돈만 벌지말고 안정적인 직장을 구해서 돈이 있어야 그 사람과 결혼도 할 수 있고 사랑도 할 수 있다며 약간은 야단섞인 조언을 웃으며 장난스레 건넨다.

황금빛 내 인생 1회 다시보기 요약영상 4 (부제 – 신혜선, 서은수에 충고! ˝사랑도 돈 있어야! 고백하지마˝)

   

황금빛 내 인생 1회 – 실종된 딸에 대한 의문의 편지…

재벌의 딸 노명희는 자신이 옛날에 잃어버린 딸에 대해 알고 있다는 편지가 도착했다며 비서로 부터 한통의 편지를 전달받아 읽는다. 혜성그룹의 손녀딸 바로 노명희의 딸이다. 젊은 시절 어린딸을 잃어버리고 평생을 찾아다닌 딸, 그러나 지금까지 온갖 선수금을 노리고 거짓 제보라는 하는 편지나 연락들이 많아서 인지 믿지 않는 눈치다.

황금빛 내 인생 1회 다시보기 요약영상 5 (부제 – 나영희에 의문의 편지 도착…! ˝실종된 딸 알고있다˝)

 

Have any Question or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